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 삼성 MLT-D101S (정품)

사랑해$#$ 2022. 4. 4. 15:53

배송 빠르게 도착했고요.

 삼성전자 삼성 MLT-D101S (정품) 제품 좋네요~ 아는 분이 프린터를 주셔서 토너만 교체하려고 인터넷으로 찾아보다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배송 빠르게 도착했고요.열어보니 포장도 잘 되어있네요.에어캡은 맘에 들어서 챙겨뒀습니다.토너 교체 후 인식도 잘 되고 인쇄도 문제없이 잘 되네요.다 쓰면 또 구매하겠습니다.

많이 파세요!

 많이 파세요!5월 2일에 미리 토너를 준비 구매를 하고 제품을 교체 사용하려 하였는데 수량도 2개를 구매하였으나, 제품이 프린터에 장착 후 인식 불량으로 출력이 되지 않네요.기존 토너를 장착하니 모자란 양으로도 출력이 되는 새 제품이 이렇게 인식 불량이면 어떡하죠??정품이라는 것으로만 믿음 있는 줄 알았는데 실망이네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삼성전자 삼성 MLT-D101S (정품)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었고 두 개는 괜찮은데 한 개는 마지막 사진 같은 상태여서 양호하다 판단 그냥 쓰게 되었습니다.여러 개 주문하시는 분들은 제대로 작동되는지 한 번쯤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배송 빠르게 제품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토너는 개봉만 하고 아직 장착 전입니다.기존 토너가 조금 남아 있어서 다 쓴 다음에 교체할까 합니다.포장도 튼튼하게 잘 왔고요.감사합니다.박스를 열면 이 뽁뽁이에 밀봉된 토너가 들어있어요.정품토너를 두세 번 사니 프린터 가격이랑 맞먹어서 구매할 때마다 살짝 재생토너도 고민을 하는데 한번 구매하면 오래 쓰니까 이번에도 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