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에서 내렸는데 생각보다 크레마가 풍부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랜 가찌아 캡슐머신만 쓰다가 직접 에서 내려서 먹고 싶어서 에스프레소 머신 알아보던 중 가짜 아 브랜드가 좋다 그래서 일단은 저가 제품부터 시작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처음 에서 내렸는데 생각보다 크레마가 풍부해서 깜짝 놀랐습니다.그런데 아메 만드는 과정에서 물양 조절 실패로 너무 싱겁게 커피가 만들어졌네요^^; 다음번에는 잘 해봐야겠습니다.
감동입니다.
이 가격대의 이 정도 퀄리티 면 쓸만한 것 같습니다.앞으로 열심히 커피 타 먹어야겠어요~처음 스팀 사용법을 잘 몰라 20여 분애먹었는데. 유튜브 사용법 보니. 쉽게 스팀 사용법 온수 빼고 머신 버튼 누르니너무 맛있는 향도 커피숍에 온 것 같은 향에감동입니다.직접 손으로 내려 마실 때보다 커피도
아주 만족합니다.
그랜 가찌아 커피를 테스트로 티스푼으로 한 개만 넣어추출했는데도. 작은 커피잔으로2인용은 나오네요.아주 만족합니다.역시 이름 잇는 가짜 아 머신 크기도 자그마한 게 어디 두어도 부담 업는 것이무게는 무거워서 기계답고 오히려 묵직함에 신뢰가 가네요.가벼우며 싼 티 나는 것보다.아주 강추입니다.
커피 너무 맛있어요.
빅세일에 엄청 싸게 구입해내 생일 선물 자칭 즐겁네요.사진 2는 커피잔에 글래머 사라진 후는 제가 다 마시다.생각나서 후기 올리네요.오늘 7시에 도착해 바로 시행해본 겁니다.커피 너무 맛있어요.스타벅스 갈 일 없네요커피를 좋아하다 보니 네스프레소도 샀었고 바리스타 자격증 수강도 하게 되었고 드립 커피도 해보다가 집에서 라테도 해먹고 싶어서 에어로치노를 살까 했는데 그 가격이면 에스프레소도 내릴 수 있고 스팀도 되는 입문용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는 게 낫겠다 싶어서 사게 됐습니다.
사용하면서 익숙해지면 괜찮아질 거라 믿어봅니다
그랜 가찌아 다만 스팀 밸브를 너무 많이 돌려야 되는 건 좀 불편한 거 같네요.한 3번 정도 돌려서 만에 다 열리고 닫히면 좋을 거 같은데 이건 몇 번을 돌렸는지 기억이 안 납니다그래서 거품을 잘 못 내서 게거품이 좀 났네요.사용하면서 익숙해지면 괜찮아질 거라 믿어봅니다그리고 가압 바스켓이다 보니까 에스프레소 추출 후에 다시 추출하기까지 포터 필트를 제거하지 못하다 보니 불편하긴 합니다
사용 후기 보니 밸브를 제거해도 생각보다 결과물이 나쁘진 않아 보이긴 하네요.
사용 후기 보니 밸브를 제거해도 생각보다 결과물이 나쁘진 않아 보이긴 하네요.어쨌든 "갓성비"를 따지시는 분들이라면 13만 원에 에스프레소 스팀밀크를 다 가질 수 있으니 고려하세요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를 고민하고 정말 많은 제품들을 검색한 끝에 가짜 아 그랜을 선택했어요!
선택에 가장 큰 이유는 구성비!
그랜 가찌아 선택에 가장 큰 이유는 구성비!이 가격에 이 정도의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고 말도 안 되는 크레마까지!한 달 사용 후기 남겨서 고민하시는 분들 도움 되셨으면 하네요~가짜 아 그랜을 결정하고 구매 결제까지 가장 고민스러웠던 게 너무 많은 후기를 봐서 그런지 딱 세 가지였어요.
사용 후기는 걱정 없다입니다.
집에 신생아 아기가 있어서 힘들게 재우고 깨지 않을까 걱정했었거든요.사용 후기는 걱정 없다입니다.아기방에 재우고 거실에서 에스프레소를 내리면 아기가 깨거나 영향을 미치는 소음은 전혀 아니었어요 )두 번째는 연속 추출하는데 텀이 길다는 거였는데,여러 블로그에서 한잔 추출 후 5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는 말들을 많이 봤거든요~ 우리 부부같이 마시고 싶은데, 손님들 오시면 대접도 너무 늦을까 가장 걱정했던 부분!
세 번째는 맛이었어요~
그랜 가찌아 1분 정도 텀밖에 되지 않으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세 번째는 맛이었어요~커피전문점에서 마시는 것보다 솔직히 더 나았답니다!크레마가 정말 왜 중요한지 처음 알았네요~ 사진에 추출된 샷 위에 크레마 보이시나요?이건 마셔보시면 그냥 느끼실 거예요!샷 따르고 남은 크레마 거품을 날름 더 먹을 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