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장비소개

맥스틸 TRON G5100 SV Virtual 7.1CH

사랑해$#$ 2021. 10. 5. 21:08

예전에 사용하던 헤드셋은 1시간도 안돼서 귀가 너무 가렵고 빨개져서 답답했었는데 맥스 TRON G5100 SV Virtual 7.1CH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2시간 이상을 빼지 않고 계속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답답하거나 귀가 가려운 증상이 하나도 없었고 무겁지도 않았어요

 

콘서트 온것같은 느낌

그리고 정말 귀에 쓴지도 모르겠지만 어디선가 노래를 튼 거처럼 정말 좋은 콘서트장에 온 거처럼 귓가에서 품질 좋은 노래가 울려 퍼지니 정말 좋더라고요 게임을 할 때는 진동이 울려 귀로도 현장감을 4D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정말 잘 이용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마이크 탈부착 가능

아 ! 그리고 마이크를 탈부착할 수 있어서 정말 신기하네요 처음 본 헤드셋 기능이라 상품 포장도 그냥 틱 제품만 들어있는 게 아니고 상품 안에 먼지가 타지 않게 비닐 포장 후 에그 다음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이 잘되어있네요 포장을 잘 신경 쓴 거에 대한 놀람 그리고 무엇보다 헤드셋 사용할 때 마이크 스피커 USB 포트를 따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usb에 사용하는 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전용 프로그램 깔아서 사용해 봤는데 음향의 질이 우왕.....

 

대만족 하는 제품

1~2만 원짜리 제품에 비해 진짜...........ㄷㄷ 하게 차이나네요 정말 좋아요 대만족이에요 상품 사용하는데 음악 들으면서 절로 씩 하고 웃게 된 건 오랜만이네요 정말 좋은 제품 감사하게 잘 쓰겠습니다! 착용감이 좋네요.
헤어밴드를 줄이고 늘릴 수 있다 보니까 자신의 두상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최적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리도 무난하다

소리도 무난한 모습을 보여주고 마감상태가 꼼꼼해서 가격대비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었는데요.
특히 좌우 분리형 진동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기존 제품들 보다 한 단계 진일보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헤드셋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 제품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진동이 조금 약하다

마이크랑 음질은 좋은데 다만 진동은 느끼기가 힘들기도 하고 또 진동으로 인해서 잡음이 섞임 그리고 가상 7.1 채널이긴 한데 개인적으론 처음 설정으로 사용해보면 방향감이 미묘함 그래도 드라이버의 설정이 편리해서 조금 만지면 나아지는 수준 + 앞에 쓰던 헤드셋보다 무게가 가볍긴 한데 이어캡이 좀 얇아서 장시간 사용 시 귀가 큰사람한테는 귓바퀴가 조금 거슬릴 듯 아 쿠션이 귀와 머리밴드에 있는데 쓰고 나면 좀 닦아 줘야 하는 재질...

 

이격대에선 최고의 제품

그 외에 마이크랑 음질은 이 가격대에선 제일 나은듯 ㅇㅇ이 제품을 받아보고 바로 PC방으로 달려가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두 시간 넘게 써도 전혀 목이나 귀가 아프지 않았고요. 볼륨도 아주 마음대로 조절을 할 수 있고, 소화할 수 있는 볼륨 대도 다양했습니다. 무엇보다 맥스틸 TRON G5100 SV Virtual 7.1CH 착용하고 있으면 불빛이 변하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베그나 옵워치 유저들은 진동까지 느낄 수 있어 참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