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샌디스크 Ultra Luxe CZ74

사랑해$#$ 2022. 3. 21. 15:53

대체로 5~7Mb에서 움직이는데

 샌디스크 Ultra Luxe CZ74 우체국 택배 배송 정말 좋았습니다.오랜만에 택배를 던져 놓고 가는 게 아닌초인종 누르고 직접 전달해주시는 분 만났네요.^^문제는 USB 3.0 포트에 꽂고 영화 파일 하나 옮기면서속도를 봤는데 이거 속도가 2~10 Mb를 계속 왔다 갔다 하네요.대체로 5~7Mb에서 움직이는데

속도가 너무 늦네요.

 속도가 너무 늦네요.허수아비 한정판 옵션으로 샀는데일단 원래 그런진 모르지만 월요 있어 시켰는데 수요일에 택배 부치고 그것 땜에 전화했는데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곧 연결해드리겠습니다 내고 만 나와서 그것도 며칠 동안 계속했는데 그때 그냥 샌디스크가 아니라 WD 상담원에 연결해서 해야 되나 했어요 그것 땜에 진짜 짜증 나서 악플 달아야지 했는데 물건 온 거 보고 예뻐서 아무 말 못 하겠네요 대용량 USB 첫 구매인데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발열도 좀 있습니다.

 샌디스크 Ultra Luxe CZ74 그리고 발열도 좀 있습니다.구매하시는 분은 참고하셔요~대용량 USB 첫 구매인데 괜찮은 거 같아요.다만 쓰기 속도가 저희 집 컴 환경에서 영화 파일 복사할 때 처음에는 50 MB/S 정도 나오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20 MB/S 수준으로 떨어집니다.그리고 발열도 좀 있습니다.

일단 USB 자체의...

 상품은 주문 후 하루 만에 받아서 만족인데 사용을 하기 위해 포맷 전과 포맷 후 사용해 보고 그리고 지금까지 사용해 본 결과 만족도가 그리 좋은 것은 아닙니다.일단 USB 자체의 발열 문제가 심각할 정도로 파일을 주고받은 후 컴 본체에서 분리를 하려면 뜨거워서 잡지를 못 할 정도입니다.

40G 정도의 파일 이동을 하려면 인내심을 필요로 하네요.

 샌디스크 Ultra Luxe CZ74 USB를 컴 본체에 연결 후 바로 파일을 주고받으면 40MB/s 정도의 속도가 나오는데 컴퓨터에 연결을 한 후 5분 정도의 시간이 흐른 상태에서 파일 이동을 하게 되면 USB 2.0 보다 못 한 속도가 나옵니다.40G 정도의 파일 이동을 하려면 인내심을 필요로 하네요.

읽기 성능은 사용하던 것과 비슷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속도도 빠르고 발열 걱정도 없고~~~기존 사용하던 USB3 지원되는 USB 메모리에 백업용 메모리가 필요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구매 후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왔고 성능 시험을 해보니기존 사용하던 USB3 지원 USB 메모리보다는 좀 아쉬웠다.읽기 성능은 사용하던 것과 비슷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