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마루인데 아이들 발자국이...
에브리봇 EDGE 강화마루인데 아이들 발자국이 넘나 스트레스라 맘 카페에서 에브 리봇에 지 일 잘한다고 해서 타임 딜 때 알람 걸어놓고 구매했어요 얼마 되지 않아 매진!!입소문이 무섭네요 ^^박스 고급 져서 우와~구성품들 하나하나 꺼내봤어요 본체 크기는 갑 티슈 정도로 생각보다 작아 요새 걸레들 얼른 헹굼 함 번 하고 매트 걷어내고 돌려봤어요 초록 걸레가 훨씬 낫네요 회색 걸레는 자국이 남아요 초록 걸레 추가로 주문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빨리 결제 넘기다 보니 걸레 추가 주문 놓친 게 아쉽네요 그래서 중간에 한번 물 좀 더 채우면서 걸레도 쓱 한번 빨아 다시 장착해줘요~2주 동안 3번 정도 사용했어요 아이들이 온라인 개학이라 집에 있어 더 자주 사용이 어렵네요 외출할 때 틀어놓는다고 하는데 저희 집은 마루라 1시간 이상 집 비울 때는 그러지 말아야 할 듯요 축축한 걸레가 멈춘 곳에 오래 있다 보면 마루가 난리 나겠어요 ㅠ지켜보고 있으면 갔던 곳 또 가는 거 같지만 신경 안 쓰고 다른 일하다가 다시 보면 일 잘해놨더라고요 깨끗해요~ 대신 진하게 굳어 눌린 얼룩 같은 건 사람 손으로 해야 돼요 많이 부딪친다는 글도 봤는데 바닥부터 직선으로 뻗은 일정한 문이나 벽 가구는 부딪치기 전에 돌아서지만 냉장고 밑부분같이 일률적이지 않은 모서리는 쿵쿵해요의 사다리 밑에 붙이는 거 저도 붙여주려고요~전체 총평 : 걸레질 보조로는 꽤 괜찮음 배송 빠르고 제품 하자 없이 잘 왔고요~ 시험 삼아 충전하고 어젯밤에도 극세사 돌려보고 오늘은 본섬사로 돌려봄요 알아서 장애물 요리조리 잘 피해 가며 열일하네요!
가격대 30만 원대...
가격대 30만 원대 정도로 브 xx 샤 xx 등등 한 달 넘게 고민 많이 하고 알아보다가 결국 에지 이모님으로 초이스 했습니다.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일단 당연 수입제품이 아니어서, as나 부속품 구매 등 더 앞으로 사용 시 편하고 안전할 거 같다는 생각이 제일 안심되네요.
알아서 띵띵거리고 꺼내달라고 소리 내주니, 집에 사람 있을 때 돌리는 것 추천합니다.
에브리봇 EDGE 일상생활 시 지장 없는 정도 고요, 에러나 인식 못 하거나 이런 것은 그다지 보이지 않아요.다만 높낮이 인식이 약간 부족한 듯 요 자꾸 안방 TV 장식장 밑으로 들어가 해주려고 하는데 높이가 딱 걸려 안 들어가더라고요.알아서 띵띵거리고 꺼내달라고 소리 내주니, 집에 사람 있을 때 돌리는 것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