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박스 안이...
필립스 GC-026 우선 박스 안이 웬 선물상자가 있어서 놀랐습니다 정성스러운 포장 감사합니다 이전에 쓰던걸 아이가 떨어트려 구입했습니다.가볍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제법 두툼한 설명서와 보증서 그리고 건전지와 작은 솔이 동봉 되어있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이 충전식인데 충전의 비하여 오래 걸려서 이번에 필립스 브랜드면 훨씬 더 나을까 싶어서 주문했는데 성능은 비슷한데 훨씬 더 칼날이 세게 작용합니다 또한 사용할 때 그립감이나 건전지 이용은 편리한 거 같아요 그리고 후기에도 나온 것처럼 먼지는 많이 나와요 영상 및 사용 전후도 후기 올려요 오자마자 오래된 레깅스에 테스트해봄.
다른 옷은 말끔한데
내가 지금까지 인터넷으로 충동구매한 것 중에 제일 잘했다 싶음.무엇보다 바로 쓸 수 있게 배터리가 들어있어서 신이 났음.사진상으론 전후가 큰 차이 없어 보이지만-폰카가 너무 좋아도 문제네- 오래 입은 겨울 레깅스만 세탁 후엔 보풀에 먼지가 하얗게 붙어서 나옴.다른 옷은 말끔한데
단점: 1.
필립스 GC-026 새 옷처럼 입으시오 장점: 1. 건전지만으로도 움직여도 생각 외에 작동되어 전기 사용이 수월해요.2.아주 깨끗이는 아니지만 스웨터나 저지류에서 생기는 티 제거는 어느 정도 할 수 있어요.3.칼날이 무뎌지면 서비스센터를 통해 구입 가능해요.단점: 1.티를 빼내는 플라스틱 보관함을 열다가 다 쏟아질 수 있어요.
그런 점에서는 안심이 되네요.
쓰레기통에다 버리려 하다 바닥에 쏟았어요.??2.뚜껑을 열고 안쪽까지 잘라진 키 뭉치를 솔로 제거해야 합니다.청소작업을 하면서 이 먼지가 많이 나오고, 손에 묻어요.*예전에 중소기업 제품을 사서 잘 사용하다가 칼날이 무뎌져 새로 구입하려 알아보니 회사가 없어졌더군요그런 점에서는 안심이 되네요.
디자인이랑 따뜻해서 아끼는 장갑에 보풀이 많이 생겨서 제거해보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필립스 GC-026 제가 너무 손이 망손이라 세탁소 전용 보 풀제 거기 같은 건 엄두가 안 나더라고 요 리뷰들 보고 요 제품 구입하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보풀 제거가 잘 되어서 놀랐어요!디자인이랑 따뜻해서 아끼는 장갑에 보풀이 많이 생겨서 제거해보고 싶어서 구입했어요!덕분에 장갑이 깨끗하게 살아나서 기뻐요 가격도 저렴하고 건전지 사용이라 간편하고 소음도 별로 없고 완전히 만족합니다!
기계가 크지 않아서 보풀이 많은 옷은 중간중간 통을 비워줘야 해요.
억세고 크게 뭉친 보풀은 시간을 들여야 제거가 되고 작은 건 빨리 사라지더라고요 완벽하게 다 없애지 못하지만 감안했던 부분이에요.기계가 크지 않아서 보풀이 많은 옷은 중간중간 통을 비워줘야 해요.세일 떠서 거의 충동구매로 산 건데 요즘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보풀 보이면 바로 써요 버리라고 해도 물건 잘 못 버리는 사람이 집에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