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장비소개

필립스 HD-922810

사랑해$#$ 2021. 12. 9. 12:48

아님 고기

 필립스 HD-922810 저는 요리도 잘 못하고 그래서 그런지 튀김요리를 주로 해먹어요.아님 고기비싸서 계속 미뤘는데 가족 건강도 그렇고 날로 살이 찌는 제 자신을 위해서도 그렇고 과감히 질렀습니다.하나 더 기름값도 만만치 않고 나중에 기름 처리하는 것도 머리 아픈데 정말 잘 산 거 같아요.뭘로 살까 고민하다가 고민하기 싫어서 필립스 걸로 샀어요 제가 5점 말고 4점 준 이유는 용량이야 직접 보고 사는 게 아니라 엄청 큰 건 줄 알고 샀는데 아지 대용량은 아닌 거 같아 거기서 조금 아쉬웠고, 박스에 온통 중국 말로 쓰여있어 제조를 중국에서 한건 아는데 왜 그런가 괜히 찝찝했어요 암튼 너무 좋네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 만들어 준다면 오케이!

 저가 제품도 물론 제 역할을 다하겠지만 매장에서 열어보는데 본체를 잡고 바스켓을 당겨야 하더라고요.그 와중에 묵직하면서 부드럽게 열리는 필립스에 반했네요.2인 가정에 이용할 거라 용량 작은 사이즈 찾다가 결정했지만알고 있었지만 역시나 사이즈는 어마어마합니다.그래도 맛있는 음식 만들어 준다면 오케이!

기대해 봅니다.

 필립스 HD-922810 !기대해 봅니다.승객보다 용량이 작고 소음이 있습니다.요리 냄새도 제법 납니다.실내에서 고기 굽기는 연기가 없다는 장점이 있겠네요.소음 부분은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들의 단점이기도 하죠.결국 성능과 내구성의 문제일 텐데 필립스 브랜드를 믿어보렵니다.배송 빠르게 왔어요.박스 포장은 기본 박스 포함 3중 박스 포장으로 와서 파손 없이 안전하게 왔어요.

레시피북에는 돈가스가 없어서...

 레시피북에는 돈가스가 없어서 아쉬워요, 마트에서 에어프라이어용 음식을 사서 테스트해 봐야겠네요.그리고 튐방지 뚜껑 무조건 덮어서 써야 하는지 안 덮어도 되는 건지 안내가 없어 아쉬웠습니다, 레시피북은 한국인이 평소에 잘 안 먹는 음식 위주로 작성되어 있어 불만입니다.

똑같은 제품을 30만...

 필립스 HD-922810 똑같은 제품을 30만 원대에 딱 9년 사용하고 뒤에서 연기 나길래 빠이빠이 했네요 딜로 10만 원 안되는 가격에 구매해서 너무 기뻐 용평에 잘 안된다라는 글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역시 필립스네요 기름 튀지 말라고 위 뚜껑?까지 있어서 더 오래 쓰겠어요~번창하세요 필립스 꺼 사려고 고민 중이던 찰나 특가 떠서 바로 구매했네요 인터넷 최저가도 21만 원대던데 15만 원대에 사서 득템한 기분이 네오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요 밥솥이랑 비교샷 올려봐요 치킨 너 깃, 군만두 시범 조리해봤어요 치킨 너깃은 아침에 기름에 구웠던 거 식어서 데우려고 돌렸고 만두는 냉동만두 그대로 돌렸어요 아직 시간을 잘 못 맞춰서 몇 번 열어봤네요 사용 중일 땐 0으로 맞추면 작동 정지돼요(혹시 모르시는 분 계실까 봐) 만두는 색은 저런데 바삭하니 잘 익었어요 기름에 구웠을 때보다는 건강한 맛?